건의사항 답변이 0 ㅋㅋㅋ
뭐더러 겜 유지하는거야??
업뎃도 한달에 한번 할꺼면 개발인력 두지말고 알바나 써
혼자개발해도 이것보단 업뎃 빠를텐데
그리고 이따위로 운영하면서 패키지 파는건 사기아니냐??
여튼 사기공화국이야 어휴..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