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뮤: 포켓 나이츠

뮤럭뮤럭 방치형 RPG

Content

답변하는 앵무새들 24일부터 다 짤렸구만 ㅋㅋㅋㅋ

건의사항 답변이 0 ㅋㅋㅋ

 

뭐더러 겜 유지하는거야??

 

업뎃도 한달에 한번 할꺼면 개발인력 두지말고 알바나 써

 

혼자개발해도 이것보단 업뎃 빠를텐데

 

그리고 이따위로 운영하면서 패키지 파는건 사기아니냐??

 

여튼 사기공화국이야 어휴..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