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종장비 달면,어비스도 막혀잇어서 결국 스테이지는 더 못 밈
심지어 제작도감도 하나만 줄창나와서 사실상 스펙업안됨
그러면 하위도감작해야되는데
룬까지 하위룬캐지니 스펙업 더 안됨
그러니 드랍되는 모든 룬은 최대스테이지에 맞춰서 캐게해주세요
ps 제발 좀 건의사항 답변좀!
댓글 0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