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뮤: 포켓 나이츠

뮤럭뮤럭 방치형 RPG

Content

건의답변좀 해주고,룬드랍도 바꿔주세요

지금 최종장비 달면,어비스도 막혀잇어서 결국 스테이지는 더 못 밈

 

심지어 제작도감도 하나만 줄창나와서 사실상 스펙업안됨

 

그러면 하위도감작해야되는데

룬까지 하위룬캐지니 스펙업 더 안됨

 

그러니 드랍되는 모든 룬은 최대스테이지에 맞춰서 캐게해주세요

 

 

 

ps 제발 좀 건의사항 답변좀!

댓글 0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