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불편사항 이나 기타 건의사항 올라오는데
소통도 안하고 그냥 씹는건 역대급이다.
그냥 대충하다가 섭종할 생각인가?
겜도 엄연히 하나의 상품을 파는건데 내가 사장이라면 운영진들 다 퇴사시킨다…ㅋ
댓글 1
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