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s

뮤: 포켓 나이츠

뮤럭뮤럭 방치형 RPG

Content

이야 ㄹㅈㄷ이긴 하다

이렇게 불편사항 이나 기타 건의사항 올라오는데

소통도  안하고 그냥 씹는건  역대급이다.

 

그냥 대충하다가 섭종할 생각인가?

 

겜도 엄연히 하나의 상품을 파는건데  내가 사장이라면 운영진들 다 퇴사시킨다…ㅋ

댓글 1

0/3000

통합 검색

바로가기

공식 영상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