쌰갈 맨날 쳐들어가면 도감 보고 있다가 죽어서 창닫히게 되는게 너무 짜증나요.. 등반은 안된다 치더라도 다른거 하다가 화면 좀 안꺼지게 해달라!!!
댓글 1
0/3000